본문 바로가기

이슈

최예나 재벌 회장 관련 루머 강경 입장

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는 재벌 회장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서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2일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 소속 아티스트의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난, 비방 목적의 게시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최예나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홈페이지에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보호를 위해 악의적인 게시물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하며 이 과정에서 그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공지했습니다.

 

이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루머, 비방 등에 관련하여 팬 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하여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법적 대응은 최근 최예화와 관련한 악성루머가 도는 것에 대해 칼을 빼든 것으로 풀이되는데 앞서 SBS 8 뉴스는 지난달 말,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남동생인 이재환 재산홀딩스 회장과 관련한 여러 의혹들을 집중 보도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이재환 회장과 가수 출신 연예인 A 씨의 사적 관계가 거론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이 주고받은 메시지에는 A씨가 이 회장에게 "뭘 하냐"라고 묻자 이 회장은 "A 씨 생각"이라고 답했고 또 이 회장이 한 CJ 계열사 대표에게 A 씨를 도와주라고 지시한 정황도 포착됐습니다. 이 계열사 대표가 이 회장에게 "A 씨가 음반 유통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음악사업본부에 협조를 요청해 잘 챙겨주시고 했다"라고 설명하자, 이 회장이 "감사하다"라고 답한 대화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이 대화 후 A 씨는 CJ 계열의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보도 이후 일부 네티즌 사이에서 가수 출신, 유튜브 활동, CJ 계열 프로그램 고정 출연 등을 단서로 A씨 찾기에 나섰고 그 과정에서 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tvN '여고 추리반' 등에 출연한 최예나가 A 씨가 아니냐는 악성 루머가 확산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