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새드라마 연모 중 코로나 검사 박은빈 음성 판정

KBS 2TV 새 드라마 ‘연모’(극본 한희정/연출 송현욱) 측 관계자에 따르면 박은빈은 출연 중인 KBS2 새 드라마 ‘연모’ 촬영 현장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해 선제 검사를 받았다.

 

 

‘연모’ 촬영 중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진단 검사를 실시, 이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공지에 따라 박은빈, 이필모, 남윤수 등이 진단 검사를 실시했다. 현재 박은빈과 이필모는 최종 음성 판정을 받은 상황. 로운, 배윤경, 최병찬 등은 확진자와 촬영 일자가 달라 별도의 진단 검사를 진행하지 않았다.

 

 

현재 박은빈이 촬영 중인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궁중 로맨스다. 박은빈을 비롯해 로운, 배윤경, 남윤수 등이 출연한다.

 

 

한편 박은빈은 지난 1998년 SBS 드라마 '백야 3.98'로 데뷔한 후 아역배우로 활약했다. 이후 '청춘시대', '청춘시대2', '아버지 제가 모실게요', '이판사판', '오늘의 탐정',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에 출연했다. 이밖에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존재감을 입증해 '보스턴 1947' '마녀2'에 캐스팅됐다.